프로모션

목록 메뉴

Babary Sisters - Babary Sisters 1st


    written by 아토엔터테인먼트
    2014-05-02 18:45:19










    2014, 봄을 지나 다가오는 5월. 세상의 모든 ‘사랑’들에게 바치는 6人 6色의 노래.
    홍대의 인정받는 실력파 뮤지션들의 첫 프로젝트 앨범 ‘BABARY SISTERS 1st EP’ 발매.

    'BABARY SISTERS'는 지난해 3월 처음으로 결성되어 홍대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프로젝트로 진행된 이번 ‘BABARY SISTERS 1st EP’ 앨범은 보컬과 연주자 전원이 작곡/ 편곡을 맡아 트랙마다 저마다의 6人 6色 ‘사랑’을 감상할 수 있다.

    보컬 ‘유시은’의 곡 [기억하니]는 사랑했던 사람을 잊지 못하고 ‘기억’속에서 마주한다는 내용의 노래이다. 이 곡은 보컬 유시은의 특유의 청아한 목소리가 잊지 못한 사랑의 기억을 더욱 쓸쓸하게 느끼도록 한다.
    <기억하니>를 비롯해서 pianist 김다혜의 [전기장판], bassist 최현근의 [잠이온다] 에서도 보컬 유시은의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또 다른 보컬 ‘염효정’의 곡 [Rain]은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을 원하지 않는다는 내용의 노래이며, 이 곡은 ‘Rain'을 노래 전반에서 느낄 수 있다. 빗속에서 이별을 실감치 못하는 한 사람의 독백처럼 느껴지는 이 곡은 보컬 염효정의 그리움과 슬픈 감성을 오롯이 표현해 낸 곡이다.
    자신의 노래 [Rain]과 second piano 김민정의 [5,000 mile] 에서도 보컬 염효정의 아련한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청춘’의 불안하고 위태롭지만 그래서 더 아름답고 기억하고 싶은 ‘사랑’을 되새기기에 충분한 음악. ‘청춘’으로 빚어낸, 이제 스타트라인에 선 젊은 뮤지션들의 음악을 느끼기에 충분한 앨범. 감상하며 청춘으로 공감하길, 되돌아가보길 바라는 앨범이다.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


    코멘트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