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매앨범

목록 메뉴

뷰티풀라이프 - 겨울소리 [1월 30일발매]


    written by 아토엔터테인먼트
    2019-01-30 17:49:42





    [뷰티풀라이프 컴필레이션 2019 '겨울 소리']
    음악을 꿈꾸는 다양한 뮤지션들의 커뮤니티를 자처한 [당신의 꿈이 실현되는곳] 뷰티풀 라이프에서
    차가운 겨울에 어울리는 3곡을 선보인다.
    뷰티풀 라이프 소속의 각기 다른 네팀이 전하는 그들의 소리를 전한다.

    Track list

    1. Love in Seoul

    블루퍼(Blueperr)는 방송 사고, NG, 실수의 뜻을 가진 ‘Blooper’에서 따온 이름이다.
    의도하지 않은 당황스러운 실수라는 뜻이 오히려 마음에 긍정적이고 편안하게 다가왔다. 삶이라는 것은 수많은 blooper들이 모여서 만들어지기도 한다.
    여기에 Blue라는 색감이 가진 색채적 이미지와 우울이란 의미에 공감이 가서 Blue와 Blooper를 합치고 스펠링을 느낌대로 정리해 Blueperr라는 이름을 만들었다.
    Blueperr(블루퍼)는 Roundface(라운드 페이스), SHIN MONA(신모나), Sccoop(스꿉), Jeffect(제펙트), kierro(키에로)로 총 5명으로 구성된 팀이다.
    첫 프로젝트곡인 'Love in Seoul'은 블루퍼 멤버들의 ‘공명의 결과’ 이다. 각자의 고향에서 서울이라는 도시로 꿈을 쫓아 올라온 멤버들의 이야기를 사랑하는 사람을 쫓는 도시속 청춘들에 비유하여 곡을 만들었다.
    'Love in Seoul' 은 R&B, Soul 적인 요소가 강하게 가미된 팝 곡으로 그 멜로디에 쓸쓸함이 묻어나며, kierro와 Sccoop의 랩핑으로 고조되는 요소를 주었다.

    Composed by. Roundface, SHIN MONA, Jeffect, kierro, Sccoop
    Lyrics written by. SHIN MONA, Jeffect, kierro, Sccoop
    Arranged by. Ronudface, kierro

    2. Stand By My Side

    프로젝트 팀 M.A.T(Make A Team)은 팀 이름을 정하다가 어떤 이름이 좋을까 고민하던 중 ‘그루비룸‘이라는 작곡팀의 이름에 영감을 받아 ‘우리는 팀을 만들었다’라는 심플한 이름으로 정하게 되었다. 
    한글로는 ‘팀이룸’이고 이것을 영어로 만들어보니 ‘Make A Team’ 그래서 M.A.T가 되었다.
    M.A.T의 첫 번째 음원 Stand By My Side는 이미 헤어진 연인을 못 잊고 옆에 있어줬으면 하는 상황을 담은 일렉트로닉 팝 곡이다. 
    몽환적인 사운드의 피아노 사운드를 시작으로 Pluck 사운드와 독특하고 강력한 신스 사운드에 남자와 여자의 서로 대립되는 감정을 담은 매력적이고 중독성인 EDM 곡이다.
    헤어졌지만 계속 생각난다. 마지막이 이별이 될 줄 몰랐고 막상 부딪치니 빈자리가 크다. 추억을 지우려 눈을 감아보지만 더욱더 선명해진다. 
    사람들 속에서 무의식 적으로 고개를 돌리게 되고 찾아보지만 그 자리엔 아무것도 없다. 내 곁에 있어달라고 소리쳐보지만 이미 떠나고 없다.

    Lyrics by 김도현, 임정인, 정평강
    Composed by 김도현, 임정인, 정평강
    Arranged by 이문수

    Synthesizer Performed by 이문수
    Bass Performed by 이문수
    Drums Performed by 이문수
    Electric Guitar Performed by 이문수
    Background Vocals by 김도현, 임정인, 정평강

    3. After Snow(Feat.Jane)

    ‘MeSaying’은 Beautiful Life를 한자로 바꾼 미생(美生)에서 따왔지만, '아름다운 삶' 말고도 '내가 말한다' 즉, 내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음악으로 말하는 뜻도 가지고 있다. 
    차가운 계절이 시작되었을 때, 우리의 몸은 웅크려지고, 열정과 감정이 식어버릴 때가 있다. 하지만 겨울은 영원하지 않다.
    봄이 다시 찾아오듯이, 세상은 다시 따스해지는 것처럼, 식은 마음도 다시 따뜻해진다.
    ‘MeSaying’이 발표하는 첫 번째 음원, 'After Snow(Feat.Jane)'는 차가운 겨울에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봄을 희망하는 주제를 가진 힙합 곡이다.
    겨울의 차갑고 잔잔한 분위기와 봄의 따뜻하고 밝은 분위기가 공존하는 이 노래는, 지금 마음이 겨울과 같은 당신들을 위해 봄을 선물해 줄 수 있는 노래가 될 것이다.

    Lyrics by 정기주(Tory.M), 유도진, 이재인(Jane)
    Composed by 유도진, 이재인(Jane)
    Arranged by 유도진, 이경근
    Vocal & Chorus Jane
    Rap Tory.M


    답글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


    코멘트

    등록된 코멘트가 없습니다.